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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BOUT SERVICE
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찾아가는 노트북 서비스!
서비스 센터보다 더 싸게! 소중한 내 자료도 안전히 보존!
소프트웨어적인 수리진행 절차
1.최종 고장전 상황 상담
2.증상 확인
3.고장원인 파악
4.사용자 환경 파악
5.비용안내 및 중요자료 확인
6.자료백업
7.즉각조치 후 데이터 복원 및 사용자 환경 복원
8.본체 내부 하드웨어 점검
하드웨어적인 수리진행 절차
1.최종 고장전 상황 상담
2.고객님의 사용용도 및 사용빈도, 하드웨어적인 관리수준 상담
3.자료백업
4.비용안내 및 중요자료 확인
5.수리진행
6.데이터복원 및 사용자환경 복원
7.재발생 방지를 위한 사용법 안내
8.보증기간 안내 및 결재
모든 노트북은 메인보드 등 회로, 칩 형태로 부품이 집약되어 있습니다. 모든 수리는 부품(정품) 교체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 사운드, 그래픽카드, 랜포트, 전원(파워) 등에 문제가 발생하면 메인보드 교체 등 고가의 수리로 진행하는 것이 보편적인 방법입니다. 메인보드 부분 수리 등으로 충분희 수리(사용)할 수 있어도, 교체 등의 안내를 받으신 후 비용문제로 사용 포기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. 저희 센터에서는 국내외 브랜드 컴퓨터 수리 경험으로 전문 기술력, 전문 교환/수리 장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 이에 따라, 고장 증상에 따라 적절하고 합리적인 수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 더이상 센터를 고객님께서 직접 번거롭게 방문하시실 필요가 없습니다. 유선(전화) 접수를 진행해 주시면 담당 엔지니어가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 후 편한 시간에 방문 진행하고 있습니다.